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기사]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교육 부문 수상자 인터뷰
게시일 2021.06.10 조회수 518

1D9A9179.JPG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날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1, 2부로 나눠 진행됐다.

 

다음은 교육 부문 수상자의 인터뷰이다.

 

KG에듀원
저희 KG에듀원은 꿈을 찾아주고 이루도록 돕는 드림 플랫폼이라는 경영 이념아래 고객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고 있고 개개인의 목표를 바르게 설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종합 교육 기업입니다.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교육이 굉장히 많은데요.

교원 임용 교육부터 시작해서 공무원 교육, 회계사와 세무사를 준비하는 CPTA 교육,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HRD 교육, 그리고 인문·평생 교육까지 전 직무의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요. 준비하시는 분들의 합격과 성공을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고, 선정해주신 고객분들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경제, 2021.05-10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5104780a

 

글 정보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공지] 일부 과정 판매중지 안내
close
히든카드

최근 본 강의 l 닫기